머스탱 마하-E GT 브론즈 익스테리어
포드가 자사의 전기 크로스오버 SUV인 머스탱시리즈 마하-E의 새로운 외관 패키지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머스탱 마하-E GT 트림에 새롭게 추가된 브론즈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차량의 외부와 성능 모두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다.
머스탱 마하-E GT 브론즈 익스테리어 디자인 변화
브론즈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차량의 전면 그릴, 포니 배지, 측면 알루미늄 휠, 1열 문 하단 배지, 후면 트렁크 도어의 GT 배지 등에 브론즈 색상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새롭게 추가된 애스펙트 그린 색상은 차량의 매력을 더한다.
성능 향상
옵션 선택에 따라 머스탱 마하-E는 GT 트림과 GT 퍼포먼스트림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제로백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현재 GT 트림은 3.8초, GT 퍼포먼스트림은 3.5초의 제로백 시간을 기록한다.
추가 사양
2024년식 머스탱 마하-E GT에는 마그넷 라이드 댐핑 시스템, 브램보 브레이크 캘리퍼 및 전방 로터, 포드 퍼포먼스 시트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고성능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파워트레인
머스탱 마하-E GT는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 87.5kg.m를 발휘하며, 사륜구동 시스템과 함께 제공된다. 91kWh의 배터리를 탑재하여 EPA 기준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약 434km에 달한다.
가격
머스탱시리즈의 마하-E GT 브론즈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6만 990달러(한화 약 8,136만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