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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피아트 작정했네!” 신선한 비주얼 신형 피아트 판다 특허 랜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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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피아트 판다 특허 랜더링 속 새로운 비주얼

Fiat는 7월 11일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여 4세대 새로운 Panda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Fiat가 Stellantis 기업의 일부가 된 후에도 저렴한 글로벌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려는 의지를 보여준다. 최근 이탈리아 언론을 통해 공개된 신형 피아트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는 2021년에 등록된 것으로, 새로운 Panda의 디자인이 이전 모델과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도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신형 피아트 판다 특허 랜더링 디자인의 진화와 브랜드 정체성

공개된 특허 이미지는 Centoventi 컨셉을 기반으로 하여, 새로운 Panda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합하면서도 Fiat의 전통적인 정체성을 유지할 것임을 시사한다. 헤드라이트 디자인의 변화와 가능한 새로운 로고의 도입은 Fiat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해석하는 시도로 볼 수 있다.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전기차로의 전환과 지속가능한 미래

새로운 Panda는 유럽 시장을 위해 전기차로 데뷔할 예정이며, 세르비아 크라구예바츠에 위치한 Stellantis 공장에서 생산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Fiat가 전기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가솔린 버전의 유럽 시장 출시 여부는 아직 불투명하지만,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 시장을 위한 가솔린과 알코올 버전의 생산 계획이 발표되었다.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Pandona: 새로운 이름, 새로운 시작

이탈리아 잡지 alVolante에 따르면, 새 모델의 이름이 Pandona로 지정되어, 구매자가 두 세대의 Panda 사이에서 혼동을 일으키지 않도록 할 계획이다. 이 새로운 이름은 Fiat가 새로운 세대의 차량에 대한 새로운 비전과 정체성을 부여하려는 의도를 반영한다.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 피아트의 판다 특허 랜더링 이미지/ 출처: 콜레자

기술 사양과 시장 전망

새로운 Panda는 Citroen C3와 동일한 글로벌 스마트카 플랫폼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기 모터와 44kWh 배터리를 탑재하여 완전 충전 시 320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내 디자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피아트의 구성주의 미학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이 기대된다.

가격 정책과 접근성

새로운 Panda의 가격은 자매 모델인 Citroen과 비교하여 더 비싸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에는 한 번의 충전으로 200km를 주행할 수 있는 더 저렴한 전기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Fiat가 더 넓은 소비자층에게 접근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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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서준 에디터
content_editor1@autofor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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