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돌아오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냄새의 시간. 일하는 내내 신발 안에 같혀있어서 발냄새는 지워지지가 않는다. 발을 씻어도, 신발을 바꿔도 왜 사라지지 않을까? 그럴땐 양말에 남은 냄새 균이나 무좀 균 등이 발냄새의 주 원인일 수 있다.
특히나, 지난 해에 유행했던 어그부츠와 같이 내부에 털이 달린 신발들은 발가락과 발바닥 사이를 더욱 습하게 만들어 땀이 차고 무좀이 생기는 등 발냄새의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무좀은 주로 각질을 먹고 번식하는 백선균이 발 피부 각질층에 번식하여 생기게 되는 질환으로, 겨울철 수면양말이나 어그부츠로 인한 습기로 생기는 경우가 허다하다. 무좀의 주된 증상으로는 악취, 발톱 변색, 가려움, 굳은 살 등으로 방치하게 될 시, 세균이 피부끝까지 파고 들어 발톱모양의 변형, 타인에게 전염되는 등의 심각한 증세로 이어질 수 있어 땀 흡수와 함께 양말 등의 교체 등을 필요로 한다.
이 [특가] [20개1세트] 무지 긴목 양말 20세트는 복숭아뼈 위로 올라오는 긴목 양말로 자칫 땀이 더 찰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기 쉽지만 두껍지 않고 적당한 두께라 땀을 적절히 흡수해 발냄새가 생기는 것을 완화해 준다.
또한 기본적인 흰색 검은색 두 색깔로 어떤 옷, 어떤 신발이든 무난하게 어울리는 데다가
20개들이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 있게 구성하여 냄새가 심해지는 경우 교체에 부담이 적어 발냄새 대처에 더욱 자유롭게 하였다.
※사용자 실제 후기리뷰: 쉴틈없이 돌아다니는 영업직이라 구두때문에 힝상 발냄새로 고생이었는데 가성비 최고 양말 덕분에 자주 바꿔줄 수 있어서 많이 좋아졌어요 / 씻어도 발냄새 나던 우리 남편… 발가락 사이 냄새가 진짜많이 사라졌어요! / 몇번 빨면 금새 보풀일어나고 밀리는 양말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이제품은 달라서 더 좋아요~♥
초초 가성비 양말이 더 싸게 돌아왔다! [특가] [20개1세트] 무지 긴목 양말 20세트은 현재 셀러밀 페이지에서만 44% 할인특가로 1만원 초반 대에 구매 가능하다.
구둣발, 두꺼운 양말로 인해 땀차서 가려움을 느끼시는 분들, 누렇게 변색되고 부러진 양말, 이 제품으로 항상 상쾌한 발이 되는 것을 추천한다.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특가] [20개1세트] 무지 긴목 양말 20세트 44% 할인 특가링크 >>>https://zrr.kr/tcWg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