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 진행
BMW 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Vantage)를 통해 특별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휴양지 호텔에서 최대 66%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많은 관심을 모은다.
특급호텔 최대 66% 할인 숙박
이번 기획전은 BMW 밴티지 멤버십 회원이 여름 휴가 중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BMW 밴티지 멤버십 회원은 제주, 부산 등 특급호텔에서 BMW 전용 패키지를 통해 최대 6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율은 호텔과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달라진다. 또, 국내 유명 여행지의 관광 시설과 프로그램을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리운전과 탁송 서비스, 제주에서 렌터카 대여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할인 혜택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국내외 항공사 항공권이나 기내 면세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웃렛 ‘비스터 컬렉션’이나 발리에 위치한 ‘더 르기안 스미냑 발리’ 등에서 제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크루즈 투어와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BMW 밴티지 소개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BMW는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은 BMW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여름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BMW 밴티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