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거울을 보다 발견한 달랑거리는 쥐젖. 언제 생겼는지도 모르게 피부 여기저기 생긴 쥐젖과 각종 비립종들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 아닌 사람들이 꽤 많을 것이다. 이렇게 몸 곳곳에 생기는 ‘쥐젖’을 제거하러 피부과에 가기 애매해 계속 방치하다가, 점점 늘어나는 개수에 당황한 경험이 아마 대부분 있을 것이다.
쥐젖의 정식 명칭은 ‘연성 섬유종’으로, 콜라겐과 표피세포 등이 증식하며 만들어진 양성 종양이다. 주로, 목, 겨드랑이와 같이 피부가 접히는 부위에 잘 생기며 1~2mm 두께의 살색 또는 갈색 섬유종이 생기는가 하면, 2~5mm 길이로 길쭉한 실모양을 띠거나, 1cm 이상 크게 발생하기도 한다. 만지면 말랑말랑하며, 드물게 통증, 가려움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쥐젖은 왜 생기는 걸까? 현재까지 쥐젖이 생기는 명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마 당뇨병, 임신, 비만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혹은 나이가 들며 피부노화로 인해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러한 쥐젖은 반드시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한 번 눈에 띄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거슬리고 점처럼 눈에 계속 보이다 보니 미용적인 측면을 고려해 제거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쥐젖을 스스로 제거하려고, 각종 다양한 민간요법을 동원하거나 혹은 겉표면으로 보이는 부분만 제거하려고 손톱깎이나 가위로 자르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잘못된 제거 방식은 2차 감염을 불러올 뿐만 아니라, 섬유종의 뿌리까지 제거하지 못해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높다.
이 제품은 피부관리실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멀티 쥐젖 핀셋으로, 10만건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각종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직빵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쥐젖뿐 아니라, 사마귀, 트러블, 블랙헤드, 인그로운 헤어까지 한방에 쏙쏙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자극 없이 원하는 부위만 제거할 수 있다.
125도의 라운드형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해 다칠 위험이 없고 여닫는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이 멀티 쥐젖 핀셋은 아래 셀러밀 페이지에서 55% 파격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거슬렸던 쥐젖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 지금 겟해보자.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멀티 쥐젖 핀셋 특가 링크 >>> https://han.gl/Klrpl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