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화려한
솔로 라이프 즐기는
김새롬 럭셔리 카는?
방송인 김새롬, 그녀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화려한 솔로 라이프를 공개했다. 19살 어린 나이에 데뷔한 김새롬은 모두가 부러워할 삶을 살고 있었다. 청담동 한복판에 마련한 고급스러운 집엔 김새롬의 뛰어난 인테리어 감각, 센스가 잔뜩 반영된 모습이었다.
함께 공개된 차 역시 눈길을 끌었다. 방송 출연 전부터 SNS에 차에서 찍은 셀카를 종종 올리곤 했는데 그 차의 정체가 바로 포르쉐 ‘카이엔’인 게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디자인은 물론 성능까지 뛰어난 럭셔리 SUV 포르쉐 카이엔 함께 살펴보자.
포르쉐 ‘카이엔’
모두의 워너비 SUV
포르쉐 카이엔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차이다. 성별 불문, 나이 불문 돈만 있으면 모두가 사고 싶은 그런 워너비 카로 꼽힌다. 포르쉐의 스포츠카 DNA를 그대로 받은 카이엔은 SUV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날렵하고 역동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둥글둥글한 전면부는 스포티하면서도 강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포르쉐 특유의 헤드라이트를 적용한 부분은 클래식한 매력이 두드러지며 세련미가 느껴진다. 카이엔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정밀한 마감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움’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실내 역시 고급 가죽과 알루미늄 소재를 결합해 품격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뛰어난 성능, 승차감
가격은 1억 원부터
여기에 뛰어난 주행 성능에 편안한 승차감은 덤이다. 카이엔은 다양한 엔진 라인업이 있어 높은 성능을 지닌다. 기본 모델, 하이브리드 모델, 터보 모델로 나뉘어있다. 고성능 모델 같은 경우 제로백이 4초대에 달한다. 더불어 전자식 서스펜션, 사륜구동 시스템이 탑재돼 고속 주행에도 안정적이다. 코너링 역시 말해 뭐해다.
모델에 따라 가격은 천지 차이다. 기본 1억 원 초반부터 시작하며 고성능 모델을 선택할 시 최고 2억 원을 넘기기도 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카이엔의 인기는 시들 줄 모른다. 돈을 지불한 만큼 만족스러운 성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새롬의 당당한 라이프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카이엔, 이를 본 누리꾼들은 “패셔니스타답게 차도 멋있네”, “이혼하고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지금은 잘 나가는 것 같아 너무 보기 좋아”, “김새롬 하고 싶은 거 다 해” 등의 반응을 남기고 있다.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약 2년 만에 이혼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인기를 끌었던 이찬오 셰프와 29살의 나이에 결혼했다. 행복하게 사는 줄 알았던 둘이었는데 불과 결혼 1년 만에 위기설이 불거졌다. 이찬오 셰프가 한 음식점에서 김새롬이 아닌 다른 여성과 스킨십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김새롬은 당시 “부부관계엔 문제가 없다”라고 밝혔지만 그로부터 몇 달 뒤 둘은 이혼하게 됐다.
그냥 합의 이혼으로 끝났으면 참 좋았을 텐데 이찬오 셰프는 2017년 마약 밀수입, 흡입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그는 경찰에게 “전처에게 가정폭력을 당해 이혼하고 우울증이 와 마약에 손을 대게 된 것이다”라고 진술해 김새롬에게도 큰 타격이 갔다. 이 사건으로 김새롬은 약 6년간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기도 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