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쏘넷 부분변경 공개, 앞은 쏘렌토, 뒤는 모닝?
기아 인도 법인은 쏘넷 부분변경 모델을 19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쏘넷은 인도와 중국 등 일부 시장에서만 판매되는 소형 SUV로, 부분변경을 통해 기아 신형 모닝과 유사한 후면부, 브랜드 최신 패밀리룩이 반영된 전면부, 강화된 편의사양 등이 특징이다. 내년 1월 판매가 시작된다.
쏘넷 부분변경의 주요 특징
디자인: 쏘넷 부분변경에는 기아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전면부에는 날렵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와 스타맵 시그니처 주간주행등이 적용됐으며, 타이거 페이스를 구현했다. 범퍼 하단에는 스키드 플레이트가 배치됐다.
외관 컬러와 휠: 신규 외관 컬러와 16인치 휠을 제공한다. 좌우가 연결된 스타맵 시그니처 리어램프는 기아 신형 모닝이 연상된다. 새롭게 디자인된 범퍼와 디퓨저가 적용됐다.
실내 및 편의사양: 실내에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25인치 디스플레이, BOSE 오디오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1열 통풍 시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공기 청정 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파워트레인: 파워트레인은 1.2리터 가솔린 자연흡기와 1.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1.5리터 4기통 디젤로 운영된다. 6단 수동변속기 혹은 6단 지능형 변속기(iMT)가 조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