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한정판 모델, RZ 450e F 스포츠 퍼포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렉서스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인 RZ 450e F 스포츠 퍼포먼스의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이 모델은 표준 모델의 보수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여러 눈에 띄는 특징을 선보였다. 탄소섬유 날개와 터닝 베인(회전 날개) 같은 독특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전면부에는 더 깊어진 립 스포일러가, 후면부에는 사이드 스커트가 장착되어 있다.
공기역학적 성능 강화
F 스포츠 에디션은 단순한 미적인 요소를 넘어서 공기역학적 성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이 차량은 총 17개의 새로운 공기역학 부품을 적용했으며, 21인치 멀티스포크 휠과 특수 튜닝된 쇽업소버, 코일 스프링이 추가되었다.
주행 성능과 내부 디자인
렉서스는 이 모델을 통해 “타협하지 않는 주행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주행 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레이싱 드라이버를 영입했다. RZ F 스포츠 퍼포먼스의 하쿠긴 실버 페인트는 검은색과 대비를 이루며, 파란색 액센트와 잘 어울린다. 블루인레이, 블루 스티치가 있는 울트라 스웨이드 시트, 스포티한 알루미늄 트림 페달이 어두운 블랙 실내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렉서스 한정판 모델의 희소성
아쉽게도 RZ 450e F 스포츠 퍼포먼스는 일본에서만 출시되며, 단 100대 한정으로 출시되어 구매하기 쉽지 않을 전망이다. 렉서스는 공정한 판매를 위해 추첨제를 적용할 계획이며, 가격은 54,000달러(약 7100만 원)부터 시작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