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A110 시리즈 장비 사양의 일부 변경
알파인 A110 시리즈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였다. 특히, 각 모델별로 장비 사양이 일부 변경되었다. 기본 모델인 A110에는 리클라이닝 시트 팩이 새로운 옵션으로 추가되었다. 이는 운전자에게 더욱 편안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고성능 모델인 A110 GT는 조수석 알루미늄 풋 레스트와 수납 박스가 표준 장비로 채택되었으며, 마이크로 화이버 팩이 새로운 옵션으로 설정되었다. 더욱 스포티한 A110S 모델은 FUCHS 단조 휠과 마이크로 화이버 팩이 표준 장비로 추가되었고, 고성능 타이어인 ‘미슐랭 파일럿 스포츠 Cup2’가 새로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해졌다.
새로운 옵션 추가로 드라이빙 체험 향상
이번 변경을 통해 알파인 A110 시리즈는 운전자에게 더욱 개선된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옵션들은 각각의 운전 환경과 개인 취향에 맞게 차량을 맞춤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고성능 타이어 옵션은 더욱 강화된 그립과 주행 안정성을 운전자에게 제공할 것이다.
신색 오랑주 콜라이유 추가
아틀리에 알파인의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을 통해 신색 ‘오랑주 콜라이유’가 보디 컬러 옵션에 추가되었다. 이로써 선택 가능한 컬러 바리에이션이 총 13가지로 확대되었다. 이 새로운 컬러는 알파인 A110의 우아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강조해 줄 것이다.
표준 장비 및 에센셜 패키지의 변경
알파인 A110 시리즈의 이번 사양 변경에는 표준 장비의 변경뿐만 아니라 알파인 추천의 에센셜 패키지의 내용도 재검토되었다. 이에 따라 신가격이 설정되었으며, 이는 각 모델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킨다.
알파인 A110 시리즈 새로운 가격 정책
변경된 사양과 옵션을 반영하여, A110 시리즈의 가격도 조정되었다. A110 모델은 블랙 내장으로 9900만원, A110 GT는 브라운 내장으로 1억1000만원, A110 S는 마이크로 화이버 내장으로 1억160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이러한 가격 조정은 각 모델의 향상된 사양과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 알파인 A110 시리즈의 사양 변경과 새로운 옵션 추가는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새로운 컬러 옵션과 향상된 주행 성능은 알핀 A110을 더욱 매력적인 선택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