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새로운 여행 동반자, ‘홀리데이즈’ 신형 캠핑카
시트로엥 이번 봄부터 유럽 시장에서 신형 캠핑카 ‘홀리데이즈’ 의 수주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홀리데이즈’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바일 코쿤이다. 최대 4명이 숙박할 수 있는 공간, 주방, 탈착 가능한 테이블, 격납식 지붕, 회전식 앞좌석 등을 갖추고 있어 세부적인 기능까지 최적화되어 있다.
일상과 모험을 위한 설계
‘홀리데이즈’는 일상 사용뿐만 아니라, 모험을 위한 여행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컨트롤하기 쉬운 사이즈와 새롭게 탑재된 파워 스티어링 덕분에, 사용자는 일상적인 운전은 물론, 여행 중에도 용이하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다. ‘스페이스 투어러’에서 파생된 이 캠퍼는 현대적이고 강력한 디자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0인치 터치스크린, 17가지 운전 지원 기술 등을 공유하고 있다.
시트로엥과 브라비아 모빌의 제휴
시트로엥은 캠핑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환 시장의 리딩 컴퍼니인 브라비아 모빌과 제휴했다. 이 제휴를 통해 탄생한 ‘홀리데이즈’는 이동의 자유, 공유, 차내의 쾌적함을 촉진하는 시트로엥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고객은 시트로엥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홀리데이즈’를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부터 납차까지의 전 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다용도성과 편의성
‘홀리데이즈’의 전체 길이는 4980mm로, 시가지에서의 운전이나 주차가 용이하며, 자연 속에서의 캠프나 여행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이는 ‘홀리데이즈’가 일상적인 임무뿐만 아니라, 큰 모험에도 적합한 캠퍼라는 것을 의미한다. 시트로엥은 ‘홀리데이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일상과 모험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고자 한다.
시트로엥 신형 캠핑카 홀리데이즈
시트로엥 ‘홀리데이즈’는 사용자에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신형 캠핑카다. 현대적인 디자인, 첨단 기술, 다용도성을 겸비한 이 캠핑카는 올 봄부터 유럽 시장에서 수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홀리데이즈’는 시트로엥의 혁신적인 철학과 기술이 결합된 결과물로, 모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