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트럭 방범 성능 입증
테슬라의 혁신적인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이 그 견고한 내구성과 감시 기능으로 방범 성능 증명하며, 차량 도둑을 쫓아낸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건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했으며, 사이버트럭의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녹화되었다. 차량의 차주 마렉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사이버트럭의 방탄유리와 선루프가 도둑의 침입 시도마저 막아냈다고 강조했다.
사이버트럭의 방어 기능과 센트리 모드
사이버트럭의 방탄유리는 도둑이 창문을 깨려고 여러 시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실패로 돌아갔다. 심지어 도둑이 선루프를 깨려고 지붕 위로 올라가 밟았음에도 깨지지 않았다. 이 장면은 테슬라의 센트리 모드에 의해 녹화되었다. 센트리 모드는 차량 주변 360도를 감시하며 보안을 유지하는 테슬라 차량의 고유 보안 기능이다.
사이버트럭의 내구성 강화와 시장 반응
일론 머스크는 과거 사이버트럭의 방탄 성능을 강조해왔으며, 첫 공개 시 유리가 산산이 깨지는 소동에도 불구하고, 이후 유리의 내구성을 크게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버트럭은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그 독특한 각진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양산 계획에 차질이 생겨 출시가 예상보다 2년 늦어졌지만, 이러한 사건을 통해 사이버트럭의 강력한 보안 기능과 내구성이 다시 한번 주목받게 되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