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토요타 캠리 미국시장 가격 인하
토요타 자동차는 최근 신형 캠리 세단을 미국 시장에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모델의 시작 가격을 이전 모델보다 저렴한 $28,400(한화 약 3,719만원)으로 책정했습니다. 이는 기존 모델보다 $455(한화 약 59만원) 저렴한 것입니다. 새로운 캠리는 GA-K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주요 시장인 미국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합니다.
신형 토요타 캠리 설계 및 스펙 업데이트
신형 캠리의 외관 디자인은 현대적인 토요타의 기업 스타일을 반영하며, 분할된 헤드라이트와 후미등, 그리고 변형된 라디에이터 그릴이 특징입니다. 인테리어는 새로운 전면 패널과 다양한 시트로 개선되었으며, 기본 모델에는 7인치 가상 계기판과 8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안전 기능 및 편의 사양
토요타 캠리는 Toyota Safety Sense 3.0을 포함하여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자동 제동 및 차선 표시 모니터링,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의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비싼 버전에는 교통체증 보조, 차선 변경 보조 및 교차 교통 경고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파워트레인 및 성능
신형 캠리는 2.5리터 4기통 자연 흡기 엔진과 두 개의 전기 모터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228마력을 발휘하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총 출력이 235마력인 4륜 구동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패키지
미국 시장에서 SE, XLE, XSE 등 다양한 트림 레벨이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31,125, $33,400, $34,600부터 시작합니다. 최고급 트림은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와 투톤 페인트를 포함하여 $42,000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신형 캠리의 출시는 토요타의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에 대한 적응 능력을 보여주며, 저렴한 가격과 향상된 기능으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용 모델로의 전환은 토요타의 환경 친화적인 미래 지향적 전략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