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된 랜드로버 디펜더, 디젤 및 특별 세도나 에디션 출시
영국 자동차 제조사 랜드로버가 새롭게 업데이트된 디펜더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랜드로버 디펜더 업데이트에는 디젤 엔진과, 성능 향상은 물론, 새로운 인테리어 개선과 특별 에디션의 출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이미 유럽 시장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향후 다른 글로벌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랜드로버 디펜더 디젤 엔진의 강화
새로운 랜드로버 디펜더는 기존 D300 모델의 3.0리터 6기통 디젤 엔진을 D350 버전으로 대체하여 엔진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엔진은 최대 출력 350마력, 최대 토크 700Nm을 자랑하며, 이는 이전 모델 대비 각각 50마력과 50Nm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디펜더는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별 세도나 에디션
새롭게 선보이는 세도나 에디션은 디펜더 110 모델에만 적용되며, 이 특별 버전은 1년 동안만 주문 가능합니다. 이 에디션은 미국 애리조나주 세도나의 붉은 암석 노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X-Dynamic HSE 패키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차체에는 특별 색상이 적용되고, 모델명, 라디에이터 그릴, 22인치 휠 등 검은색 요소가 돋보입니다.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디펜더의 내부도 주목할 만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모델의 앞좌석은 난방 및 환기 기능, 새로운 머리 받침대, 14개 위치의 전기 조정 및 설정 메모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펜더 130 모델은 2열에 캡틴 의자를 포함하여 난방 및 환기 기능이 제공되며, 3열 시트에서도 난방이 가능합니다. 내부 트림은 가죽 및 모직 소재를 사용하며, 헤드라이너는 밝거나 어두운 스웨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가격 및 향후 계획
영국 시장에서의 랜드로버 디펜더 90의 시작 가격은 약 660만 루블, 디펜더 110은 약 690만 루블, 수정 130은 약 930만 루블입니다. 앞으로 디펜더 제품군은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플래그십 버전 ‘Octa’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디펜더는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각종 지형에서의 주행능력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하게 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