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상승과 함께하는 제네시스 GV70 옵션
제네시스 GV70 모델은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SUV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모델로, 다양한 옵션 사양과 함께 최근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신형 모델은 국내 시장에서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판매 가격은 기존 모델 대비 상승했다. 2.5L 가솔린 터보 후륜구동 모델의 시작 가격은 5,380만 원으로, 이전 모델보다 340만 원 인상되었다.
제네시스 GV70 옵션 구성과 견적 분석
풀옵션 모델의 경우, 모든 가능한 사양과 액세서리를 포함할 때 최종 견적은 무려 9,100만 원을 초과한다. 특히, 3.5L V6 가솔린 터보 모델은 기본 가격이 5,930만 원에서 시작하며, 여기에 AWD 시스템, 스포츠 패키지 등을 추가하면 가격은 6,565만 원까지 올라간다. 외부 디자인 옵션과 내장 사양을 모두 포함한 경우, 이러한 옵션의 가격만 해도 경차 한 대 가격에 버금가는 1,765만 원에 이른다.
추가 사양과 부대비용
신형 GV70을 풀옵션으로 구성 시, 헤드업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 등의 고급 사양을 포함한 차량 가격은 8,350만 원에 달한다. 여기에 취득세, 등록비, 번호판 비용 등의 부대비용을 포함하면 최종 가격은 9,100만 원을 넘어선다.
향후 전망 및 마켓 포지셔닝
제네시스는 ‘마그마’ 고성능 디비전을 론칭하며, 신형 GV70에도 이를 적용할 계획이다. 특화된 사양과 프리미엄 옵션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차량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GV70 마그마 모델이 풀옵션으로 구성될 경우, 가격은 1억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1
사진은 다 페리 전 모델인데 신형gv70이라구..? 박서준 에디터님 정성이 너무 없으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