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 SUV 오리지널’ 통해 현대 SUV 매력과 서비스 소개
현대자동차가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자동차 SUV 모델의 다양한 매력과 서비스 혜택을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여러 장르로 소개하는 광고 시리즈다. 또, 시리즈 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예능부터 오컬트까지… 광고도 남다른 현대차
현대 SUV 오리지널은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채로운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컨셉으로 풀어낸 ‘SUV 피지컬’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콘셉트의 ‘안전각성’ ▲보증 기간과 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 콘셉트로 풀어낸 ‘보증기간’ ▲현대차의 촘촘한 정비 인프라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스릴러 콘셉트로 보여주는 ‘블루핸즈’ 편을 비롯해 코미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현대 SUV의 매력을 선보인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랜덤이지만 괜찮아’, 현대 SUV 타고 전국으로 떠나요
현대차는 현대 SUV 오리지널 공개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랜덤이지만 괜찮아’ 에피소드 두 편을 7월 중 유튜브에 공개한다. 방송인 하하, 오마이걸 미미, 크리에이터 숏박스 등이 출연하는 ‘랜덤이지만 괜찮아’는 출연진이 현대 SUV를 타고 국내 곳곳을 여행하는 형식의 예능 콘텐츠다.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도 전개
현대차는 고객이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현대 SUV(코나, 투싼, 싼타페 중 택1)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을 2회에 걸쳐 진행한다. 2회차 여행은 7월 14일(일)까지 신청이 진행되며, 7월 27일(토)~28일(일)에 떠난다. 1회차 여행은 마감되었다. 2회차 여행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9일(금) 이전에 발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