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 3종 출시
지프가 밀리터리 마니아를 위한 한정 모델을 선보인다.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지프가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내놓은 두 번째 밀리터리 시리즈다. 미국의 육·해·공군을 연상시키는 데칼 디자인이 돋보인다.
강력한 성능과 넓은 적재공간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의 기반이 된 모델은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이다. 이 모델은 3.6ℓ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최고 284마력, 최대 36kg·m의 힘을 발휘한다. 또, 1,005ℓ의 넓은 적재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밀리터리 마니아를 위한 선물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육군뿐 아니라 해군, 공군 테마의 데칼을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미 육군 테마인 ‘아미 팩’과 해군 테마 ‘네이비 팩’은 블랙 컬러 글래디에이터 루비콘 모델을, ‘에어 포스 팩’은 하이드로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했다. 측면 도어, 후드, 후면 트럭베드에 적용된 지프 스타일의 군 마크는 사실감을 더한다.
이번 에디션의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혜택도 기다린다. 헤리티지 모델 3종 공통으로 지프의 순정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을 더해 3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세서리 4종은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과 무광 새틴 블랙 그릴, 부착용 수납가방 세트, 전 좌석 그랩 핸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군용 모델의 가치를 더하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텀블러, 지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밀리터리 ID 태그가 함께 제공된다.
한국을 위한 지프의 헌사
지프의 이번 데칼이 더욱 특별한 이유가 있다. 육·해·공 데칼은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해 지프코리아와 스텔란티스 IAP(인도 아시아 태평양) 외관 디자인 책임을 맡고 있는 한국인 디자이너 윤기석 씨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현재는 상표권 출원까지 진행된 고유 디자인으로, 지프 마니아들에게 많은 의미를 더한다.
가격 및 결론
지프의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밀리터리 마니아와 지프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에디션은 지프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결과물로, 지프는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30대 한정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7,990만 원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