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 진행
혼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혼다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의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1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마이 혼다’에 차량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혼다 시그니처 방향제를 증정한다. 이 앱은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으로 서비스센터 예약, 소모품 교체 주기 등을 알려 차량 관리를 돕는다. 고객이 정비 소모품 쿠폰 ‘컴포트’ 상품을 처음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중고차 고객을 위한 서비스
혼다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중고차 고객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할 경우,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에는 픽업, 딜리버리와 사고 견인 서비스를 전 거리 무상 지원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혼다코리아는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꾸준히 기술, 서비스 현황을 점검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그 일환으로 볼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