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 진행
KG모빌리티가 지난달 공개한 액티언의 반응이 뜨겁다. 사전 예약 하루 만에 16,000대를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이 가운데 KG모빌리티가 실물 차량을 만날 수 있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광화문부터 강릉 강문해변까지 순회
KG모빌리티가 KG그룹 가족사 편입 후 선보이는 첫 번째 모델인 액티언은 사전 예약 3주 만에 5만 대를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KG모빌리티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는 행사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9일은 서울 광화문, 명동, 강남, 코엑스, 성수, 한강공원, 판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한다. 10일은 주말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비롯하여 일산, 남양주, 과천, 분당, 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등을, 11일은 강원도 속초, 양양, 강릉 강문해변 346 COFFEE STORY(전시) 등을 찾아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액티언 무빙 쇼룸 및 전시 차량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SNS에 올리면 된다. KG모빌리티 측은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KG모빌리티 돌풍의 핵
액티언은 공개 직후 다이내믹한 디자인으로 큰 반향을 불러왔다. 한국적 디자인과 쿠페형 SUV의 조합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돌풍은 KG모빌리티의 전략 성공으로도 보인다. 쿠페형 SUV, 픽업트럭 등 국내 완성차 업체가 시도하지 않던 시장을 꾸준히 두드린 결과로 평가된다. 한편 KG모빌리티는 오는 12일 액티언의 판매 가격과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본계약을 실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