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GM의 프리미엄 픽업, SUV 브랜드 GMC가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M 한국사업장의 온라인 판매 시행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GMC 시에라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60만 원 상당의 차량용 냉장고를 증정한다.
인기와 상품성 겸비한 픽업트럭 ‘시에라’
GMC 시에라는 국내에 최초로 정식 출시된 풀사이즈 픽업트럭이다. 볼드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첨단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첫 선적물량이 완판되며 현재까지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 역시 좋은 평가를 내렸다.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에서 실시한 2023 올해의 차 심사에서 ‘올해의 픽업트럭’에 선정됐으며, 2024년형은 액티브 가변 배기 시스템과 새로운 컬러 등으로 상품성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도
GMC는 8월 한 달 동안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5%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시에라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60만 원 상당의 차량용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으로 GMC 시에라를 계약하는 과정에서 카매니저나 전시장을 지정하지 않는 순수 온라인 고객에게 한정된다.
GM 온라인 판매 시스템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021년부터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는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초 사례다. 현재 GM 한국사업장은 GMC 시에라를 포함해 쉐보레 타호, 콜로라도, 트래버스 등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