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며 여성들에게 또 한번 찾아오는 불청객 같은 손님이 바로 “갱년기”이다. 남성들에게도 갱년기는 찾아오지만, 여성들의 경우 신체적으로 겪게 되는 몸의 변화와 증상들이 훨씬 크게 나타나게 된다.
갱년기는 신체 노화에 의해 난소기능이 감소하며 폐경과 관련된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겪게 되는 현상을 말한다. 난소기능의 저하와 더불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감소해 자궁과 유방뿐 아니라, 뇌, 심장, 혈관 등 신체 곳곳에 다양한 영향을 주게 되어 갱년기 증상이 발현된다.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으로는 불면증, 야간발한, 안면홍조, 골다공증 등이 있으며 이러한 증상들은 주로 4-50대 중년 여성들에게서 나타나기 시작한다.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부족한 영양소와 호르몬을 대체할 수 있는 기능성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대표적으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뼈 건강을 위해 칼슘 및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최근에는 여성호르몬과 분자구조가 유사한 대두이소폴라본이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가 있어 이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요한 그 모든 성분들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 있다. 이 뉴 베러데이 플러스는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넣은 16중 복합기능성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비타민 B1, B6, E,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이 240mg 함유되어 있어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갱년기 증상 중 하나인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 칼슘과 대두이소플라본이 25mg이나 함유되어,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도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또한 350mg이나 들어있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루 2번 2캡슐씩, 총 4캡슐을 섭취하며 간편하게 갱년기 증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이미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 여성들뿐만 아니라, 월경주기가 불규칙한 분들, 혹은 나이가 들며 여성 호르몬 감소가 걱정돼 미리 대비하고 싶은 30대 또한 챙겨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현재 베러데이 홈페이지에서 23% 할인가로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9만원대의 프리미엄 고급 여성 건강기능성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뉴 베러데이 플러스 특가 링크 >>> https://zrr.kr/7hsw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