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 팔고 있으면 어김 없이 올라오는 기미, 뾰루지들은 매번 우리를 괴롭힌다. 거뭇거뭇 올라온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열심히 이것저것 발라봐도 잘 없어지지 않아 고민인 사람들이 꽤 많을 것이다. 오히려 이상한 제품들을 여러 개 시도해보다가 애꿎은 피부만 더 고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피부 고민들은 사실 피부 세포의 색소 침착 때문에 생긴다. 피부층에 존재하는 표피성 색소는 자외선 노출에 의해 잡티, 색소침착이 일어나고, 진피성 색소는 여성 호르몬에 의해 검버섯, 기미로 발전한다. 이때 멜라닌의 진피로의 이동을 막아주는 것이 기미와 검버섯 등을 예방하는 핵심이다.
정확히 잡티와 기미, 검버섯은 그 깊이와 크기로 구분하며, 각각 블루라이트, 호르몬, 자외선, 노화 등 원인이 존재한다. 이들 모두 미용 측면에서 큰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에
더 번지기 전에 조기에 예방 대처 해야한다.
하지만 시중에 있는 아무 제품을 사용한다면 오히려 피부 건강을 크게 해칠 수 있다. 그저 기미와 검버섯을 녹이는 강한 성분은 주변 피부 건강을 손상시쳐 기미와 잡티, 검버섯이 번지게 되는 부작용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기미 관리. 대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최근 일명 비타놀 기미크림으로 불리며 저자극으로 기미를 모두 녹여주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메디필 기미 미백 집중케어 비타놀 기미크림”이 화제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유사 제품들과는 다르게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미국 피부과학회 및 하버드 의학전문 대학원 공동연구한 나이아신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메디필 기미 미백 집중케어 비타놀 기미크림에는 메디필 기미 비타민(나이아신, 글루타치온, 데나다이온 등)이 43.96% 들어있어 묵은 기미, 깊은 기미들도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연화시키고 피부의 맑고 화사함에 도움을 준다. 특히 2주이상 실제 임상을 통해 기미의 면적, 수 , 농도 등이 크게 개선되고 심지어는 3년이상된 오래된 기미 역시 빠른 개선을 보였다.
실제 사용자들 또한 “기미들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신기하네요 크림으로도 기미가 없어지다니…” “피부과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이제품을 구매했는데 기미가 금방 옅어지네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메디필 기미 미백 집중케어 비타놀 기미크림은 셀러밀에서 기간한정으로 59% 할인특가로 단돈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미, 잡티, 검버섯 때문에 고민이라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자.
특가링크 : https://zrr.kr/L29w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