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불려 발 각질 제거했다가 모공각화증 발병
전동 발각질제거기로 피부 손상 없이 제거 가능
공기가 차고 건조해지는 계절이면 각질이 심해진다. 그 중에서도 발 바닥은 각질 이 유독 잘 생기는 부위다.
각질 제거를 위해 발을 물에 불린 다음 문지르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오히려 ‘모공각화증’을 유발할 수 있다.
죽은 세포와 산 세포가 뒤엉켜 떨어져 나온 채로 과다 제거되어, 오히려 이전보다 각질이 더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피부가 손상되어 감염과 염증에도 취약해진다.
하루랩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수동으로 발각질을 제거하는 게 아닌 자동으로 관리가 가능한 안전한 제품으로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계에 달린 헤드가 각질의 결에 맞춰 360도 스핀케어하는 기술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사용자 만족도가 높다.
균일한 힘으로 각질을 결대로 제거해줘, 각질이 부드럽지만 시원하게 벗겨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장점은 ‘5단 변속과 3종 헤드 변경’이다. 속도 조절 기능이 없거나 2단 조절 기능만 지원하는 기종들과 달리 5단 속도 조절로 사용 부위별 미세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입자의 크기가 다르게 구성된 3가지의 헤드로 발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다.
두꺼운 각질을 제거할 때는 스트롱 헤드로, 일반적인 각질을 제거할 때는 노멀헤드. 얇은 각질을 제거할 때는 소프트 헤드로 발을 관리하면 말끔하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저가 모터를 사용하는 제품과는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국내 최초 1분에 6,300rpm의 고속 회전으로 두꺼운 각질과 굳은살까지 제거할 수 있다.
하루랩 발각질제거기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만족도를 높였다.
구매자들은 “샵을 따로 가기에는 돈이 아까워서 홈케어 제품으로 찾아보다가 하루랩 발각질제거기를 찾았는데, 일회용이 아니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각질부자라 이거저거 다 써봤던 사람인데 이 각질제거기에 정착했어요”, “단계조절도 잘 되고 헤드도 여러개 있어서 골라 쓰니까 어디든 아프게 갈리는 곳은 없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각질 상태에 맞는 헤드를 장착해준다. 헤드 장착 후 기기를 작동시켜 각질을 제거해준다.
사용 완료 후 발을 닦아주면 된다. 각질 제거 전 연화제를 뿌려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하루랩 프리미엄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이 페이지에서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56,000원에 판매한다. 효과적인 발각질 관리로 거칠거칠한 발 뒤꿈치에서 아기발로 탈바꿈하고 싶다면, 이번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가링크 : https://zrr.kr/3FVt
*이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