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한 식감과 달콤한 과즙을 담은 과일 젤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온 가족 간식이다.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젤리는 과일 퓨레와 과육이 들어가 과일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상콤달콤한 진짜 과일 과즙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맛은 샤인머스켓맛, 복숭아맛, 퓨레망고맛으로 총 3가지 종류로 되어 있다.
특히 퓨레망고젤리는 인위적인 설탕 처리를 한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43%로 높은 고함량의 망고 퓨레를 담고 있고 설탕 처리를 하지 않아 망고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이때 퓨레 는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 보존을 위해 물을 첨가하지 않고 100% 과실만을 농축시켜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형태를 뜻한다.
말랑 쫀득한 식감과 농축된 진한 과일 퓨레 맛으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할 때 더욱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덥지도 않고 선선해서 나들이하기 딱 좋은 날씨인 지금 등산이나 캠핑 갈 때 봉지 째로 챙겨가기에도 편리하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 받거나 운전 중 당 충전이 필요할 때 한 알씩 주워 먹기에도 좋다. 사이즈도 작아서 책상 서랍에 넣어두거나 가방이나 주머니 안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꺼내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기존 벌크형 봉지 젤리처럼 서로 엉겨 붙지 않아 손으로 떼어 낼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이다.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으면 겉바속촉 느낌처럼 더욱 맛있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
복숭아 젤리를 플레인 요거트에 넣어 복숭아 요거트로 먹는 방법도 있다.
젤리와 찰떡궁합인 아이스크림, 팥빙수, 시리얼 등에도 넣어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제품이다.
해당 상품은 아래 셀러밀 페이지에서만 현재 21% 할인으로, 만 원도 하지 않는 7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맛있고 활용도 높은 간식을 구매하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지금 할인가로 이 제품을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자.
[팔도식후경] 한입에 쏙 까먹는 과일젤리 3종 >>> https://zrr.kr/ICH5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3
입짧은핸님
오 굳
입짧은핸님
개별포장 맘에 드네 망고 개맛있을듯
배고프다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