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상에서 떼어 놓을 수 없는 고충 중 하나인 빨래.
가끔은 세탁기에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지워지지 않는 찌든 때와 옷에 붙어있는 먼지로 인해 한 번 더 세탁기를 돌리거나, 직접 돌돌이로 먼지를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종종 있다.
그러나 최근 이런 불편함들을 아주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 출시되어 SNS에서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바로 “유니케어 빨래박사 세탁볼”이다.
유니케어 빨래박사 세탁볼은 세탁기에 넣어만 주면 빨래 엉킴 방지와 동물털,먼지 제거는 물론, 빨래 방망이 효과로 세탁력까지 극대화해주는 제품이다.
사실 플라스틱 세탁볼을 이미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이 제품은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소음이 크게 발생하는 플라스틱 세탁볼과 달리 소음이 적다.
게다가 열탕 소독도 가능하니, 장기간 사용해도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이 전혀 필요 없다. 말랑말랑한 소재로 옷감 손상도 없고 모든 세탁기 유형은 물론 심지어 건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기존 플라스틱볼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세탁볼이라고 볼 수 있다.
빨래박사 세탁볼은 우선 600개의 방망이모로 빨래의 먼지를 털어주고, 3,828개의 슬림모들로 마치 비벼 빤 듯 섬세하게 찌든 때를 제거해 준다. 동시에 슬림모들의 탄성흡착으로 먼지,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까지 깔끔하게 캐내어 주기 때문에, 한 번의 세탁으로도 옷 먼지 등이 대폭 줄어든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홀 사이로 물살을 만들어 내는 60개의 부스터홀이 있어 강력한 워터부스터 세탁이 가능하다. 건조기에 사용할 때는 부스터홀들이 공기 순환까지 도와 건조 시간까지 대폭 단축 시켜주니, 이 제품만 단 하나만 있어도 빨래하는 과정 전체가 훨씬 쉬워지는 것이다.
실제 이 제품의 구매자들은 “잔얼룩 없이 빨래가 더 깨끗하게 돼요!” “옷감 손상 없고 건조기까지 쓸 수 있어서 이만한게 없네요” “시끄럽지도 않고 먼지 잘 걸러줘서 너무 좋아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에서 45% 할인가로 2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세탁 후의 먼지, 찌든 때가 고민이었거나 더욱 깨끗한 빨래를 원한다면 이번 특가 기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링크 : https://han.gl/JKHmH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