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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뉴스

  • ▲ 아이오닉 6 / 출처: 현대자동차
    "입벌려, 차들어간다" 현대 미친듯한 전기차 가격 할인 현대 미친듯한 전기차 가격 할인 현대자동차가 지난 21일부터 전기차 구매자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국내 전기차 시장의 확대를 목표로 한다. 특히,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 모델의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전기차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아이오닉 5·6 모델에 제공되는 혜택 현대차는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 모델 구매자에게 최대 700만 원의 […]
  • ▲ 알파드 /출처: 토요타
    "카니발은 당연히 제친다?!" 토요타 알파드, 국내 입지 굳히나 토요타 알파드 국내 시장 입지 토요타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 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로부터 ‘2024 올해의 유틸리티’ 상을 수상하며, 국내 시장에서 기아의 카니발을 제치고 프리미엄 미니밴 부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지난해 9월 국내에 소개된 이후, 알파드는 ‘쾌적한 이동의 행복’이라는 개발 콘셉트 아래,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토요타 알파드 국내 진출과 편의성 알파드는 […]
  • ▲ 사이버트럭/ 출처: 테슬라
    "티타늄 바디에 방탄유리" 사이버트럭 방범 성능 도 최고?! 사이버트럭 방범 성능 입증 테슬라의 혁신적인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이 그 견고한 내구성과 감시 기능으로 방범 성능 증명하며, 차량 도둑을 쫓아낸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건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했으며, 사이버트럭의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녹화되었다. 차량의 차주 마렉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사이버트럭의 방탄유리와 선루프가 도둑의 침입 시도마저 막아냈다고 강조했다. 사이버트럭의 방어 기능과 센트리 모드 사이버트럭의 방탄유리는 […]
  • ▲ 아이오닉 9로 변경된 아이오닉7의 예상도/ 출처 : 오토 익스프레스
    "나오기도 전에 번호 장난?!" 현대 아이오닉 7 아이오닉 9 로 변경 현대 아이오닉 7 to 아이오닉 9 현대 자동차가 새로운 3열 전기 SUV의 명칭을 아이오닉 7 에서 아이오닉 9 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명칭 변경은 업계와 외신을 통해 알려졌으며, 현대차는 이를 전략적으로 승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결정은 단순한 이름 변경을 넘어 현대차의 전기차 분야에서의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담고 있다. 아이오닉 브랜드의 전략적 변화 아이오닉 브랜드는 현대차의 […]
  • ▲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출처: 포르쉐
    "드디어 한반도 상륙?!"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포르쉐가 자사의 최신 하이브리드 모델인 포르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와 ‘4S E-하이브리드’를 올해 하반기에 한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들 차량은 포르쉐의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바탕으로, 고성능과 환경 친화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포르쉐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모델별 특징과 성능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6기통 바이터보 엔진과 E-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조합으로,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 […]
  • ▲ 그래비티 프로토타입 / 출처: 루시드
    "테슬라 대항마 라더니 실적은 그닥..." 루시드 그래비티 SUV 반등? 루시드 그래비티 SUV 루시드 모터스가 테슬라의 대항마로 새로운 전기 SUV, ‘그래비티’ 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루시드 에어의 SUV 버전으로,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을 한층 더 뜨겁게 할 전망이다. 루시드 에어는 지난해 여러 상을 수상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나, SUV를 선호하는 시장의 경향으로 인해 판매는 기대에 못 미쳤다. 이에 대응해 루시드는 그래비티를 통해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프로토타입의 […]
  • ▲ 에어/ 출처: 루시드
    "테슬라의 경쟁자라더니..." 루시드 모터스 판매량 부진 판매량 확대를 위한 루시드 모터스 계획 미국의 전기차 제조업체 루시드 모터스 가 최근 판매량 부진과 투자자들의 불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회사는 2024년 생산량 확대를 포함한 여러 조치를 발표했다. 인사이드EV에 따르면, 루시드 모터스는 2023년에 8428대의 세단 차량 에어를 생산했으나, 6001대만 판매하는 데 그쳤다. 루시드 모터스 판매량 실적 발표 및 CEO의 발언 루시드 모터스는 2023년 […]
  • ▲ 테슬라의 신형모델 3 / 출처: 테슬라
    "가격을 낮추네... 하더니 결국..."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가격 인상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AWD 가격 인상 테슬라 인기 모델인 모델3 롱레인지 사륜구동(AWD) 버전의 가격 이 최근 다시 인상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전기차 전문 매체 인사이드EV에 따르면, 이번 가격 인상은 지난 몇 차례의 인상에 이어진 것으로,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AWD는 총 1,750달러(약 233만원)가 인상되었다고 한다. 가격 인상의 배경 이번 가격 인상은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AWD 버전에 […]
  • ▲팰리세이드 예상도/ 출처: 뉴욕맘모스
    "이 디자인으로 나오면 좋겠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예상도 현대차 팰리세이드 예상도 공개 2024년, 현대자동차는 대형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팰리세이드 풀체인지(LX3)’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전측면 현대차 팰리세이드 예상도 는 국내외에서 포착된 테스트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전문 유튜버 뉴욕맘모스에 의해 제작되었다. 이 예상도는 팰리세이드가 아메리칸 스타일의 박시한 형태로 변모할 것임을 시사한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예상도 디자인 변화의 포인트 팰리세이드의 전면부는 크고 사각형인 […]
  • ▲ 그레칼레 포르골레/ 출처: 마세라티
    "한국에서 잘 팔리네?!" 마세라티 코리아 설립! 마세라티, 한국 사업 직접 운영으로 전략적 전환 이탈리아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운영을 직접 맡기로 결정함으로써, 그들의 한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발표했다. 이는 마세라티 S.p.A.와 국내에서 페라리 및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로 활동해 온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 간의 협력의 일환으로, 마세라티 코리아 의 설립 을 통해 이루어진다. FMK와의 협력 지속을 통한 […]
  • ▲ EV3 프로토타입/ 출처: 카스쿠프
    기아 EV3, 니로 EV를 넘어선 새로운 소형 SUV 기아 EV3 등장 배경 기아가 전기차 시장에서의 대중화 및 보편화를 목표로 새롭게 선보인 기아 EV3 는 기아의 전기차 전략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E-GMP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EV3는 기존 니로 EV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를 제시하며, 콘셉트카와 유사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상반기 중 양산이 시작될 예정인 EV3는 기아 전기차 전용 공장 오토랜드 광명에서 생산된다. 가격과 […]
  • ▲ 그랜저 신형 예상도/ 출처: 뉴욕맘모스
    현대차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섬세한 변화로 매력 발산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디자인 변화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인 그랜저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새롭게 탈바꿈하할 준비를 하고 있다. 7세대 모델로 2022년 11월에 출시된 현행 그랜저는 국산차 판매량에서 1위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공개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속 현대차의 최신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상상력이 반영되어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하이테크 감성을 강조한 MLA 타입 […]
  • ▲ CLE 카브리올레/ 출처: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CLE 카브리올레 매력적인 공개 새로운 세대의 오픈카, 메르세데스-벤츠 CLE 카브리올레 메르세데스-벤츠 최근 새로운 세대의 오픈카, CLE 카브리올레 를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차량은 기존 C클래스 및 E클래스 카브리올레의 대체 모델로, 특히 신속하게 개폐가 가능한 소프트탑 루프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패브릭 소재의 루프는 검정, 빨강, 회색 중 선택 가능하며, 다층 구조로 설계되어 우수한 단열성과 소음 차단 […]
  • ▲ ETQ/ 출처: 메르세데스벤츠
    벤츠의 새로운 전기 미니밴 EQT 탐구 미니밴 EQT 콘셉트의 도입 최근 메르세데스-벤츠가 새로운 전기 미니밴, EQT 의 콘셉트를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모델은 레저 활동과 캠핑, 차박 등의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EQT는 벤츠의 소형 미니밴인 T클래스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45kW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292km(WLTP 기준)까지 주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2024 ID.4/출처: Volkswagen
    "도대체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 폭스바겐 깜짝 가격인하 폭스바겐 ID.4 프로 라이트 모델 깜짝 가격인하 폭스바겐 코리아가 자사의 대표적인 준중형 전기 SUV인 ID.4 프로 라이트 모델의 깜짝 가격인하 소식이 화제다. 기존 가격에서 200만 원을 낮춰 새로운 가격은 5,490만 원으로 조정됐다. 이번 조치는 2024년에 적용될 새로운 전기차 보조금 정책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 새로운 보조금 정책은 전기차 구매 보조금의 100%를 받기 위한 가격 […]
  • ▲ U9/ 출처: BYD
    중국 비야디, 테슬라 제친 후 페라리를 향한 새로운 도전 중국 비야디 글로벌 전기차 시장 성과 지난해 4분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전기차를 판매하며 미국의 테슬라를 제치고 선두에 오른 중국의 비야디(BYD)가 최고급 전기 수퍼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는 비야디가 단순히 양적인 성장을 넘어 질적인 면에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는 중요한 움직임이다. 양왕 U9: 비야디의 고성능 전기 수퍼카 비야디는 일본 도쿄 모터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를 […]
  • ▲ Artura Spider / 출처: 맥라렌
    McLaren Artura Spider 하이브리드 혁신과 오픈톱의 매력 McLaren Artura Spider 소개 McLaren 은 Artura 쿠페에 이어 Artura Spider 를 공개하며 럭셔리 스포츠카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오픈 탑 버전은 접이식 지붕과 성능 개선을 포함한 여러 디자인 변경으로 구별됩니다. 영국 시장에서의 시작 가격은 £221,500부터이며, 올 여름 첫 구매자에게 인도될 예정입니다. 디자인과 기능 Artura Spider는 길이 4539mm, 너비 1913mm, 높이 1193mm, 휠베이스 2640mm의 치수를 […]
  • ▲ 신형 SUV 티저/ 출처: 스코다
    "이름지어주세요!!" 스코다 인도 시장 SUV 신형 티저 공개 스코다 인도 시장 전략적 중요성 스코다 는 인도 시장 소형 SUV 부문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이는 인도가 소형 SUV의 주요 시장으로 부상함에 따라, 브랜드가 이 시장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Skoda는 팬들에게 직접 새로운 SUV의 이름을 제안하도록 초대하는 등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했다. Skoda의 인도 2.0 프로그램 Skoda는 폭스바겐 그룹과 함께 인도 시장 […]
  • ▲ 에니그마/ 출처: 피닌파라
    "컨셉카 맞아 디자인 대박이네?!" 피닌파리나 에니그마 GT 피닌파리나 에니그마 GT 컨셉의 준비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피닌파리나는 제네바 모터쇼를 위해 화려한 하이브리드 쿠페, 피닌파리나 에니그마 GT 컨셉을 준비했다. 이 차량은 현재 렌더링 형태로만 존재하며, 피닌파리나가 Mahindra & Mahindra 소유가 된 이후 다양한 전기 자동차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음을 상기시킨다. Pininfarina의 사업 전략 Pininfarina는 고급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 중요한 발자취를 남기고자 했으나, 예상했던 다양한 […]
  • ▲ 키메라 EVO37 / 출처: 키메라오토모빌
    Kimera EVO38 랠리의 전설, Lancia 037 기반 압도적 성능 Kimera Automobili의 새로운 도전 이탈리아의 Kimera Automobili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Lancia Beta Montecarlo를 기반으로 한 전륜구동 버전, Kimera EVO38 을 선보이며 자동차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 모델은 Lancia 037의 랠리 승리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38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ancia 037의 유산 Lancia 037은 1983년 월드 랠리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마지막 후륜구동 차량으로, 이후 전륜구동 차량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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