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 골인한 조세호
33억 신혼집에 화제 올라
이런 그의 자동차 정체는?
개그맨 조세호. 지난 10월 9살 연하 미모의 비연예인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한 조세호는 현재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결혼식이 끝난 뒤 조세호는 “결혼 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 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 조금 전 너무나 많은 분의 축하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며 “이 자리에 함께해주고 축하해준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평소 인맥이 넓기로 유명한 조세호, 결혼식 하객도 초호화 그 자체였다. 지드래곤, 태양, 유재석, 이동욱 등 많은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결혼식을 빛내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조세호 인맥 이 정도였어?”, “하객 800명이었다던데… 미쳤다”, “자리 배치는 어떻게 했대?”, “결혼식장에 저 많은 사람이 다 들어감?” 등의 반응을 남겼다.
조세호 신혼집
주상복합 아파트
조세호의 결혼식이 화제가 되며 덩달아 그의 신혼집과 자동차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조세호의 신혼집은 용산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이다. 지상 40층 규모의 이 아파트는 한강과 남산을 바라보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깔끔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아파트이다.
단지 맞은편으로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LS용산타워 건물이 위치해있다. 북쪽에는 용산역, 아이파크 백화점, 이마트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있다. 조세호의 집은 53평이다. 서울 용산에 위치하고 각종 편의 시설이 즐비해 있는 이 아파트의 가격은(조세호와 같은 평수일 경우) 매매가 33억, 전세가는 17억 원, 월세는 보증금 1억에 월 850만 원 정도로 알려졌다.
벤츠 AMG G63
타는 걸로 알려져
잘나가는 개그맨답게 신혼집도 남다른 조세호, 그렇다면 그의 차는 무엇일까? 2023년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를 통해 조세호의 차가 공개됐다. ‘편한 동생들은 핑계고’ 편에 출연한 BTS 슈가는 조세호를 바라보며 “지바겐 타잖아요 AMG”라고 하자 조세호는 “그 차는 뛰어내릴 때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여러 G클래스 모델 중에서도 가장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AMG G63을 탄다고. G63은 G클래스 전통을 이어 나가는 동시에 AMG만의 강인한 DNA를 가지고 있다. 신형 모델 기준 G63은 18만 6,100달러로 책정됐다. 이는 한화 약 2억 5,860만 원 정도이다. 국내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가격 2억 5천 이상
성능, 디자인 훌륭해
신형 AMG G63은 G클래스 부분변경 모델을 기반으로 했다. 스포티한 온로드, 전문적인 오프로드 기능을 모두 갖춰 이 차가 못 갈 곳은 없다. 파워트레인은 4.0L 바이터보 엔진,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최고 출력 585마력, 최대 토크 86.7kgm를 발휘하며 제로백은 4.4초이다. 또 AMG 스피드시프트 TCT 9단 변속기가 탑재돼 부드러우면서도 다이내믹한 주행을 가능케 한다.
디자인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다들 왜 이 차를 ‘드림카’로 말하는지 알 것 같다. 고급미와 세련미가 느껴지는 동시에 웅장함과 강인함이 느껴지는 외관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빼앗는다. G63을 타는 연예인은 조세호 외에도 블랙핑크 리사, 야구선수 황재균 등이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