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곳곳 가득한 물때와 곰팡이. 아무리 솔로 박박 문지르고 스프레이를 뿌려봐도 없어지지 않는 곰팡이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오래된 집일수록 여기저기 보이는 곰팡이 때와 녹슨 흔적들이 눈에 자주 밟히게 된다. 이러한 틈새 곰팡이는 제거되지 않는 습기와 물기로 생기는 것이다. 하지만 매일 같이 물을 트는 화장실과 세면대, 창문의 결로 현상 등은 아무리 습기를 제거해도 완전히 없애는 데는 한계가 있다.
구석구석 번진 곰팡이와 착색된 오염은 외관상 보기에도 안 좋을 뿐만 아니라, 공기 중을 떠돌며 실내 공간에 상주하며 우리의 호흡기 및 피부 질환을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따라서 틈새 곰팡이 더이상 공기와 물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막을 필요가 있다.
이 하루랩 다용도 방수 테이프는 완벽하게 틈새의 물기를 차단해 곰팡이와 물때를 해결해준다. PVC 소재로 100% 방수 및 방염이 가능하여 화장실, 주방 싱크대, 창문 틈새 등 물기가 많은 부분에도 부착해 곰팡이와 물때를 가려주고 동시에 공기와 접촉하지 못하게 해주어 곰팡이가 번식하지 못하게 막아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부착하고 싶은 곳 주변에 이물질 및 수분기가 없도록 드라이기로 말려준 뒤, 시공할 부분의 길이에 맞게 테이프를 잘라준다. 그 후, 테이프 중앙에 있는 가이드라인에 맞게 일자로 부착해준 후, 테이프와 부착면 사이에 틈이 벌어지지 않도록 한 번 더 꼼꼼히 부착시켜주면 된다. 자르고 붙이고, 단 10초면 거슬렸던 곰팡이 때를 싹 말끔하게 숨겨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물때와 곰팡이뿐 아니라, 기름때, 얼룩 등 집안 곳곳의 다양한 장소에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발 밑면에 부착하여 층간소음 및 미끄럼 방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인덕션 및 주방 기구들에도 붙여 각종 기름 때와 음식물의 착색을 방지할 수 있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여러 다양한 틈새에 붙이기 쉽게끔, 직선형이 아닌 굴곡진 라운드 모서리에도 들뜸 없이 부착이 가능하여 변기 밑부분 등에도 쉽게 붙일 수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의 깔끔하고 모던한 컬러로 보기 싫은 더러운 틈새를 막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실리콘 시공 없이도 깨끗하고 세련된 우리집을 만들 수 있다.
평소 집안 곳곳의 더러운 부분을 가리고 싶었던 분들, 욕실 물 때, 주방 틈새의 묵은때 제거하기 힘들었던 분들이라면 이 다용도 방수 테이프로 힘들이지 않고 우리집을 깔끔하게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현재 이 제품은 아래 셀러밀 페이지에서 51%특가 할인으로 단돈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기싫은 틈새 얼룩들과 안녕할 수 있는 기회, 지금 놓치지 말아보자.
하루랩 다용도 방수 테이프 특가링크: https://zrr.kr/ZBl0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