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같이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부터 온갖 집안일로 온몸이 쑤신 부모님들까지. 뭉친 목어깨근육으로 인한 통증은 남녀노소 나이를 불구하고 찾아오는 만성적인 증상이다. 그렇기에 뻐근하게 땡겨오는 목과 굳은 어깨의 통증을 참고 그냥 방치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인체를 지지하는 핵심부위인 목과 어깨의 불편함을 계속 방치하면, 두통이나 근골격계 질환, 심하면 디스크까지도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평소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마사지, 스트레칭, 적절한 운동 등의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운동할 체력은커녕 전문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을 시간조차 없는 것이 현실. 더군다나 필라테스샵이나 마사지관리는 1회만 해도 비싼 가격을 내야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들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쓰는 마사지기를 구매하곤 한다. 하지만, 단순하게 누르고 주무르기만 하는 방식의 마사지기들은 시원하지도 않을뿐더러 정확하게 아픈 부위를 풀어주지도 못해 아쉬운 경우가 많다.
이 효자약손 4D 목어깨 마사지기는 다른 마사지기들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우리의 뭉친 어깨를 풀어준다. 6개의 4D 입체 모션 지압 헤드를 적용해 사람의 손길을 완벽 재현해 전문 마사지사가 주무르듯 리얼함을 느낄 수 있다.
실제 마사지사들이 누르는 압력을 측정해 근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눌러주도록 설계되어 최적의 압력으로 목, 어깨, 승모근 속 굳은 속근육까지 섬세하게 풀어준다.
또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주무르기, 지압 모드로 변경 가능하며 뭉친 부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다. 공부하느라 지친 학생부터 연로한 부모님까지,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 속도와 모드를 조절할 수 있어 세밀한 인체공학적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별한 점은 그뿐만이 아니다.
2단계 온열 마사지기능으로 근육 속까지 깊숙이 온열감을 주어 경직된 근육이 더욱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도록 해준다. 사람에게 가장 편안한 온도감을 제공하는 40~45도의 온도로,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완전 무선 형태에, 고정 스트랩으로 마사지기를 고정시키면 마사지기를 잡고 있을 필요 없이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누워있지 않고 일어서서 간단한 동작 정도를 할 수 있는 정도의 고정력으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며 쉽고 간단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마사지 받으러 갈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그야말로 제격인 제품이다.
현재 이 효자약손 4D 목어깨 마사지기는 셀러밀 페이지에서 70% 파격세일로 7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25만원대의 프리미엄 고가 마사지기를 7만원대에 가성비 넘치게 가져갈 수 있는 기회.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효자약손 4D 목어깨 마사지기 특가링크: https://zrr.kr/WD6L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