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엔데믹이 완전히 끝난 지금,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무척이나 많아졌다. 주위를 둘러보면 모두들 한번씩은 국내든 해외든 나갔다온 사람들이 대부분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가까운 국내부터, 일본, 유럽까지 무거운 짐을 바리바리 들고 설레는 발걸음으로 떠나는 그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이다.
하지만, 여행하는 내내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대부분의 사람들이 숙소에 짐을 두고 작은 가방에 필수 소지품을 들고 여행을 다니지만, 그마저도 깜빡하면 잃어버리기 십상이다.
특히나 유럽과 같이 소매치기가 흔한 나라들은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백팩이나 숄더백은 도난의 위험이 커 여행 시 추천하지 않는다. 앞으로 맬 수 있거나 안쪽까지 수납 공간이 많이 들어있는 적당한 크기의 크로스백 혹은 힙색이 여행에 있어 소지품을 보관할 때 적당하다.
여기, 프로 여행러들 사이에서 여행용 크로스백으로 딱이라고 화제가 된 상품이 있다. 이 만능수납 캐쥬얼&비즈니스 가죽 크로스백은 적당한 크기와 길이로, 지갑, 여권 등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내부에는 수납할 수 있는 칸이 넉넉히 들어있어 각각 따로 물건을 분리해 넣어놓을 수 있다. 급하게 여권을 보여줘야할 때, 혹은 마트에서 지갑을 꺼내 계산해야 할 때에 물건들을 뒤적이며 허둥이지 않고 바로바로 찾을 수 있어 유용하다.
튼튼한 숄더 끈으로, 연결부에 굵은 링과 꼼꼼한 스티치가 들어있어 많은 물건을 넣어도 튼튼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어깨끈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 페이지에서 18% 할인 특가로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겨울,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이 크로스백을 추천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만능수납 캐쥬얼&비즈니스 가죽 크로스백(3컬러) 특가링크: https://zrr.kr/8raH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