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대로 경험하는 고성능 이어폰
스포츠활동에 최적화
운동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선 이어폰’. 하지만 운동을 하다보면 귀에 땀이 쌓이기도 하고 격렬한 움직임에 귀에서 떨어져 나가기도 한다.
또, 조깅 등 외부에서 하는 스포츠의 경우 귀를 완전히 막는 무선이어폰의 특성으로 간혹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로, 일반 무선 이어폰은 스포츠 활동에 불편한 점이 많아 마냥 적합하다고 할 수만은 없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골전도형 스포츠 이어셋’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줄을 잇는 간증 후기와 함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탁월한 고정력과 안정감”이다. 일반 무선 이어폰보다 고정력 있는 디자인과 14g의 초경량 무게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떨어지지 않는 안정감을 자랑한다.
또, 오픈 타입의 이어셋으로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땀을 흘리더라도 귀에 원활한 통풍이 가능하고 야외 스포츠에서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게다가 무려 블루투스 5.3 버전을 탑재하여 끊김 없는 연결과 안정적인 통화까지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성능에 관해서도 호평을 받았다. 덧붙여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식 버튼과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까지 장착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골전도형 스포츠 이어셋’은 현재 셀러밀에서 53% 할인된 최저가 1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 활동에 딱 맞는 가성비 이어셋을 찾고 있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링크 : https://zrr.kr/mt3q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