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디 올 뉴 싼타페’ 1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현대자동차가 ‘디 올 뉴 싼타페’ 1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싼타페의 차량 가격을 기본 트림 기준으로 최대 170만 원까지 할인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싼타페는 현재 5세대 모델로, 아웃도어에 집중한 모델이며, 작년 12월 한 달간 7,627대를 판매하며 국산차량 판매량 3위를 기록했다.
다양한 할인 조건 및 혜택
1월의 타겟 조건으로는 베네피아 제휴 할인, H패밀리, 200만 굿 프랜드 고객 등이 있다. 베네피아 제휴타겟으로는 최대 20만 원, H 패밀리로는 최대 50만 원, 200만 굿 프랜드 고객으로는 최대 15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금융상품 및 기타 혜택이 제공된다.
금융상품 및 추가 혜택
1월 금융상품으로는 모빌리티 할부가 제공되며,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36개월부터 가능하다. 할부 기간에 따라 금리가 변동되며, 현대차 전용 카드 혹은 현대카드 M으로 선수금 1%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추가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블루 세이브 오토, 현장관리법인 할인 등의 혜택도 있다.
신차 출고 예상 기간
출고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예상 납기 기간은 약 2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예상 기간이므로 실제 출고 시기는 더 빨라질 수도 있다.
싼타페 최대 할인 금액 및 구매 조건 유의사항
작성된 최대 할인금액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적용 가능한 혜택을 최고 조건 기준으로 단순하게 모두 더한 가격이다. 일부 구매 조건(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므로 구매자의 상황과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