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SUV ‘X5’ 와 ‘X6’, 선진 안전 장비로 업그레이드
BMW는 2024년 여름부터 SUV BMW ‘X5’ 와 SUV 쿠페 ‘X6’ 의 유럽 사양 차량에 선진 안전 장비를 표준 장비로 제공할 예정이다. BMW는 5월 29일 이를 발표하며, 두 모델의 안전성과 쾌적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시스템
X5와 X6에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가 표준 장비로 장착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일상적인 주행과 장거리 이동 시 쾌적성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켜준다. 최신 시스템에는 액티브 레인 리턴 기능이 포함된 레인 변경 경고, 브레이크 기능을 포함한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 및 출구 경고가 포함된다. 특히, 레인 변경 경고 기능은 대향차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여 반응할 수 있다.
BMW X5 X6 이노베이션 패키지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노베이션 패키지’에는 ‘스티어링 & 레인 컨트롤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이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주행 중 차량의 조향과 차선 유지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안전성과 쾌적성 향상
BMW X5와 X6의 새로운 안전 기능은 특히 장거리 드라이브와 일상 운전에서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BMW는 이러한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쾌적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결론
BMW의 X5와 X6는 최신 안전 장비를 표준으로 탑재하며, 유럽 시장에서 더욱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최신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시스템과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노베이션 패키지는 일상 주행과 장거리 이동 시 안전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하여 BMW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