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새로운 슈퍼 스포츠카 최초 공개
마세라티가 ‘2024 몬터레이 카 위크’에서 MC20 기반의 슈퍼 스포츠카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전 세계 20대 한정 판매되는 MC20 이코나도 북미 데뷔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설계부터 생산까지 이탈리아에서 이뤄져
마세라티는 새로운 스포츠카를 몬터레이 카 위크의 대표 행사 ‘더 퀘일’에서 공개한다. 이탈리아에서 완전히 설계, 개발 및 생산된 새로운 모델은 마세라티의 레이싱 성능과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고유한 역동성을 드러낸다. 또, 레이싱카의 디테일과 로드카의 편안함을 갖출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북미 출시 앞둔 이코나, 20대 한정 판매
북미 출시를 앞둔 MC20 이코나도 같은 행사에서 만날 수 있다. MC12 스트라달레에서 영감을 얻은 이코나는 비앙코 오다체 매트와 블루 스트라달레 색상이 돋보인다. 도어 하단에는 이탈리아 국기 로고를 부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MC20 이코나는 전 세계 20대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첫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인도식
지난해 더 퀘일에서 처음 공개된 MCX트레마는 특별한 고객 인도식을 가진다. 1호 고객 인도를 기념하기 위해 마세라티 수석 테스트 드라이버 안드레아 베르톨리니가 트랙을 질주하고 고객에게 모델을 인도할 예정이다.
몬터레이 카 위크 마세라티 전시
마세라티는 행사 기간 MC 20 트리뷰토 모데네제를 공개한다. 이 모델은 몬테레이 카 위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하나뿐인 모델이다. 또, MC12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그란투리스모 폴고레, 그란카브리오 폴고레, 그레칼레 폴고레,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MC20 첼로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란카브리오 폴고레와 트로페오, MC20 첼로 등은 프라이빗 시승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결론
마세라티는 몬터레이 카 위크에서 브랜드의 레이싱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에서 공개될 새로운 스포츠카가 어떤 성능과 디자인으로 관중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