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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뉴스

  • 혼다 미니밴 신형오딧세이/출처: 혼다
    "혼다 250만대 리콜, 심상치 않은 중대 결함이 원인?!" 美 칼 빼들어 혼다 자동차는 미국에서 연료 펌프 결함으로 인해 250만 대 이상의 혼다 및 아큐라 차량에 대한 리콜 진행 중이다. 이 리콜은 전 세계적으로 약 450만 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혼다 리콜 대상 차량 이번 리콜에 포함된 차량은 2017년부터 2020년 사이의 다양한 모델로, 혼다 어코드, 시빅, CR-V, HR-V, 리지라인, 오딧세이, 인사이트, 패스포트, CR-V […]
  • ▲렉서스의 RZ의 새로운 트림 이 추가된다/출처: 렉서스
    "저렴해 졌다 그랬지 싸다고는 안했다?" 렉서스, RZ 라인업 추가 2024년형 렉서스 RZ, 저가형 장거리 모델 ‘300e’ 추가로 전기차 라인업 강화 2024년형 렉서스 RZ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저가형 장거리 모델 ‘300e’는 렉서스의 전기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발걸음이다. 이 모델은 72.8킬로와트시(kWh) 배터리를 탑재하여, 18인치 휠을 장착한 경우 최대 266마일(약 428km), 20인치 휠을 장착한 경우 224마일(약 360km)의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이는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전기차를 보다 저렴한 […]
  • 현대차 전기 상용차 마이티 일렉트릭에 장착된 CATL LFP 배터리/출처: 현대
    "중국 믿고 있다가 망하겠다" 현대차그룹 깜짝 배터리 자체개발 선언 현대차그룹, 중국 의존도 줄이기 위해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직접 개발 현대차그룹, 중국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중요한 전략으로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의 직접 개발에 나섰다. 이는 국내 중견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지며, 내년까지 LFP 배터리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르면 2025년부터 이 배터리가 실제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이 개발 중인 LFP 배터리는 60Ah 이상의 용량과 300Wh/㎏의 에너지 밀도를 목표로 […]
  • 테슬라 사이버트럭
    "뭐가 얼마나 어렵다고 함 보자" 사이버트럭 제조 과정 최초 공개 테슬라 사이버트럭 제조 과정 최초 공개, “이렇게 만든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제조 과정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IT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먼로 라이브(Munro Live)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테슬라 차량 엔지니어링 부사장 라스 모라비(Lars Moravy)가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사이버트럭용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 제작 과정을 소개했다. 주요 과정 개괄 스테인리스 스틸 코일: 제조 과정은 거대한 스테인리스 스틸 코일에서 시작된다. 코일을 일직선으로 풀어 평평하게 […]
  • ▲ XM /출처: BMW
    "한국으로 다 나가!" BMW XM의 전라인, 국내 시장 총출동 BMW XM 국내 라인업 확대 예고, 초고성능부터 보급형까지 BMW XM의 국내 라인업이 확대될 예정이다. 업계에 따르면, XM 50e 트림과 레이블 레드가 이르면 이달 말 국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XM 레이블 레드는 합산 총 출력 748마력을 발휘하는 하이 퍼포먼스 모델이다. XM은 고성능 M 브랜드의 두 번째 전용 모델로, PHEV가 기본 탑재되었다. BMW XM의 주요 특징 […]
  • ▲ 쏘넷/출처: 기아자동차
    "한국에선 경차 인도에선 SUV, 기아 모닝의 변신?" 기아 쏘넷 기아 쏘넷 부분변경 공개, 앞은 쏘렌토, 뒤는 모닝? 기아 인도 법인은 쏘넷 부분변경 모델을 19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쏘넷은 인도와 중국 등 일부 시장에서만 판매되는 소형 SUV로, 부분변경을 통해 기아 신형 모닝과 유사한 후면부, 브랜드 최신 패밀리룩이 반영된 전면부, 강화된 편의사양 등이 특징이다. 내년 1월 판매가 시작된다. 쏘넷 부분변경의 주요 특징 디자인: 쏘넷 부분변경에는 기아 최신 디자인 […]
  • ▲ GV70의 스파이샷/출처: 숏카
    "GV70, 드디어 계륵 포지션 벗어나나?" 스파이샷 공개에 이목집중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주목 제네시스 중형 SUV GV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테스트카가 최근 포착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차량은 현행 모델의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의 새로운 범퍼 디자인과 신형 G90과 유사한 MLA 타입 풀 LED 헤드램프를 적용했다. 신형 GV70F/L의 주요 특징 디자인 변경: 크레스트 그릴은 보다 입체적인 모습으로 변화했으며, 측면은 디자인 휠이 새로워진 […]
  • 신형 말리부의 예상도/출처: RCARS
    "와, 이 디자인 뭐지? 말리부 단종한다더니?" 차세대 말리부 등장? 쉐보레 2026년형 차세대 말리부, 환상적인 렌더링으로 모습 공개 쉐보레는 2026년형 차세대 말리부 환상적인 렌더링을 공개했다. 이 렌더링은 제너럴모터스(GM) 소속 디자이너의 작품은 아니지만, 단종 소문이 있던 쉐보레 말리부가 2026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을 뒷받침한다. 2015년에 출시된 9세대 말리부는 곧 출시 9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디자인의 말리부 신형 모델이 2025년에 출시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차세대 […]
  • ▲ 아우디 A7의 프로토타입/출처: 아폴로 서비스
    2024년 아우디, A6에서 A7로 변신: 새로운 모델 출시의 해 예고 2024년, 아우디의 새로운 모델 출시: A6에서 A7로 변화 아우디는 2024년에 유럽 E 세그먼트 모델인 A6을 새롭게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현재의 5세대 모델은 2019년부터 판매되었으며, 5년 만에 새로운 세대로의 전환을 앞두고 있다. 이번 세대 교체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전동화로의 이행과 새로운 네이밍 전략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내연기관 차량에는 홀수 번호가, 전기차(BEV)에는 짝수 번호가 할당되는 새로운 시스템이 […]
  • ▲ AMG C63/ 메르세데스 AMG
    메르세데스AMG C63, 고성능 PHEV 일본에서 발매 - 최대 680마력 메르세데스AMG C63, 최대 출력 680ps의 고성능 PHEV 왜건 발매 메르세데스-벤츠 일본은 C클래스에 스포츠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C63S E 퍼포먼스 스테이션 왜건”을 추가하고, 12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이 모델의 가격은 1,711만 엔이다. 메르세데스-AMG C63S E 퍼포먼스의 주요 특징 드라이브 시스템: 최고 출력 476ps와 최대 토크 545Nm을 발생하는 2리터 4기통 터보 엔진, 최고 출력 150kW의 교류 동기 모터와 […]
  • 드리프트 하는 아이오닉 5N
    "임진록이 따로 없네" 현대차 일본 시장 열리지 않아도 계속 한다 일본 시장 난항 겪는 현대차, 결국 ‘이 차’까지 투입을? 일본 자동차 시장은 수입차가 힘을 쓰기 어려운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오죽하면 수입차의 무덤이라 하겠는가. 일본인들은 자국산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며, 이는 자동차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다. 현대차 는 과거 일본 시장 진출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승용 부문에서 철수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아이오닉 5와 넥쏘를 시작으로 다시 일본 시장에 […]
  • 스타게이저/출처: 현대자동차
    스타게이저 국내 출시? "현대, 국내 미니밴 시장 기강 잡는다" “가성비 좋으면 대박” 카렌스급 현대차, 국내 상륙 준비중? 현대 자동차가 차세대 미니밴 ‘스타게이저’ 국내 상표를 등록하며 국내 시장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 동남아 시장에서 가성비 높은 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게이저는 7인승 소형 다목적 차량(MPV)으로, 가족 수가 많은 동남아 시장에서 차세대 미니밴으로 성공적인 안착을 이룬 바 있다. 현대 스타게이저 디자인 및 특징 외부 디자인: […]
  •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출처: 만
    "다른차 못따라 오지" 만 트럭버스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출시 만 트럭버스 코리아,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만 트럭버스 그룹의 한국법인, 만 트럭버스 코리아가 뉴 MAN TGX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만트럭의 주력 모델인 뉴 MAN TGX 580마력, 640마력 트랙터를 기반으로 하며, 강력한 파워트레인 성능과 우수한 편의사항을 유지하면서 디자인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
  • 신형 G80 스포츠 /출처:숏카
    "이젠 제네시스가 E클 정도는 누른다?" 제네시스 신형 G80 스포츠 제네시스 신형 G80 스포츠: 강렬한 디자인과 주행 성능의 조화 제네시스는 최근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디자인을 공개하며, 신형 G80 스포츠 모델을 선보였다. 이 모델은 기존 G80과 마찬가지로 일반 모델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스포츠 패키지 모델을 병행 운영한다. 신형 G80 스포츠의 디자인 특징 전면부: 스포츠 패키지 모델에는 더블 레이어드 G-매트릭스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
  • 토요타의 신형 픽업트럭 타코마/ 출처: 토요타
    "100개 이상 악세서리? 미쳤다" 2024년형 토요타 타코마 2024년형 토요타 타코마: 오프로드 최적화로 새롭게 탄생 2024년형 토요타 타코마 신형이 새롭게 공개되었다, 마지막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이후 거의 10년 만의 변화다. 이번에 선보인 타코마는 이전 모델보다 크기가 커지고 연료 효율성이 개선되었으며, 토요타 툰드라와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진화를 이루었다. 오프로드와 일상의 완벽한 조화 타코마는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설계를 자랑한다. 캠핑 장비와 같은 무거운 짐을 […]
  • ▲출처: 맥라렌
    경량화의 혁신, 맥라렌 GTS: GT를 뛰어넘는 새로운 슈퍼카의 탄생 맥라렌 신형 GTS: 초경량과 강력한 성능의 조화 맥라렌이 기존 ‘GT’ 모델을 대체할 새로운 신형 멕라렌 ‘GTS’ 를 공개했다. 이 모델은 초경량 차체와 맥라렌 특유의 역동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모노코크 섀시를 중심으로 설계된 GTS는 경량 탄소섬유 구조를 통해 동급 최고의 출력 중량비와 탁월한 주행 역동성을 제공한다. 맥라렌 GTS의 주요 특징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 GTS는 기존 GT […]
  • iX3/ 출처: Kolesa.ru
    "기다리다 눈빠지겠네" 드디어 공개 BMW iX3 출시는 25년? BMW 차세대 iX3,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주목 BMW 차세대 전기차, iX3 예상도가 공개되었다. 이 예상도는 최근의 테스트카와 BMW의 콘셉트카를 바탕으로 Kolesa.ru에 의해 제작되었다. iX3는 BMW의 새로운 전동화 플랫폼인 노이어 클라쎄를 기반으로 하며, 2025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BMW 미래 지향적 전기차 전략 iX3 BMW는 노이어 클라쎄 플랫폼을 통해 세단과 SUV를 포함한 다양한 차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플랫폼은 […]
  • 볼보EM90의 모습/출처:볼보
    "1억 5천만원 돈값하나?!"738km 주행거리 볼보, EM90 출시! 볼보 EM90 매력적인 특징들 볼보 새로운 고급 전기 미니밴, EM90 모델을 선보였다. 이 차량의 주행거리는 무려 738km에 달하며, 가격은 약 1억 5,000만 원이다. 이 미니밴은 성능과 고급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볼보 전기차의 새로운 디자인 EM90은 볼보 최신 전기차의 디자인을 반영한다. 뭉툭한 범퍼와 수직 면을 강조한 그릴, 토르의 망치 헤드램프가 특징이다. 아이언 마크에는 조명을 추가해 감성적인 […]
  • ▲ 코란도 EV 택시/ KGM
    "죽지도 않고 또 왔네" KG모빌리티, 코란도 EV 재출시 KG모빌리티의 새로운 도전: 코란도 EV와 택시 모델 출시 KG모빌리티 새로운 준중형 전기 SUV, 코란도 EV를 선보였다. 이는 기존 코란도 이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특히 택시 전용 트림의 추가가 눈에 띈다. KG모빌리티 코란도 EV의 새로운 시작 코란도 EV는 배터리 공급 문제로 일시 중단되었던 코란도 이모션의 후속 모델이다. 이번에는 BYD의 73.4kWh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하여 1회 충전 시 403km의 […]
  • 테슬라가 부엌에 박힌 현장/ 출처:SFGATE
    테슬라, 충돌률 최고 기록: 오토파일럿 안전 문제로 주목 테슬라, 충돌률 최고: 안전 문제로 주목 최근 보고된 두 연구에 따르면, 테슬라 차량이 다른 어떤 자동차 브랜드보다 높은 충돌률 기록했다. LendingTree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11월 14일부터 2023년 11월 14일까지 테슬라 차량의 충돌률은 1,000명의 운전자당 23.54건으로, 램(Ram)과 스바루(Subaru)를 제치고 가장 높았다. 이러한 충돌률은 테슬라의 자율주행 시스템인 ‘오토파일럿’과 관련된 안전 문제로 인한 것으로 추정된다. 테슬라의 오토파일럿 문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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